My Name is Kay....

DIY , 먹방 , 개발 , 육아 , 여행 좋아합니다.
AdBlock 사용시 화면이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습니다.
포스팅 관련 문의 및 개발 문의는 Email : wkzkfmxksi@gmail.com

추가 포스팅이 이뤄지지 않는 블로그입니다. 문의는 wkzkfmxksi@gmail.com 으로 연락주세요.
투어 / 행사 / 세미나
2015.01.29 09:13

2015 SQL UNPLUGGED 세미나

kay
조회 수 44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watermarked-4bd5b8371693b65a125f09fc00c7bdc1.jpg





2015 SQL UNPLUGGED 5 "begin again"


벌써 5번째라니!!
2012년인가 2013년에 참석해보고 참 ...많이 졸았었습니다. 잠시 옛생각에 젖어봅니다.

두번째로 참석해 본 SQL Unplugged



적어도 하나는 얻어오겠다는 의지를 품고 !!


올해 행사에는 등록부터 참 힘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회사에 소속되어있다보니 참석 일정때문에 결제가 진행되는 사이에.. 


watermarked-61cc0cbd1f92774a786412a4b774c780.jpg





사전 온라인 등록이 행사 1주일도 더 남은 시점에서 

마감되었습니다.. T^T



그래서 어쩔수 없이 현장 등록을 해야했는데 전화로 문의를 하니

온라인등록에 제한을 두지 않아서 어마어마한 인원이 등록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현장 등록을 받지 않는다고 답을 들었습니다.



이미 결제는 받아놓았던 터라 강행! 

사실 이러면 안되지요..( __)..  

공식적인 반차(?)를 버리기엔 너무 아까웠습니다.

물론 자주 있는 세미나가 아니었기에 더욱 아까웠습니다.



당일 현장에 도착전에 혹시라도 취소건으로 등록이 가능할까 해서

재차 문의 했으나 변함 없음.



그런데? 막상 현장에 도착하니 많은 분들이 현장 등록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이미 상담으로 지친(?) 현장 직원분들과 몇마디 하고는 등록이 가능했습니다.



watermarked-이미지 4.jpg



 


사실 SQL에 대한 지식이 보통 혹은 이하수준이기에 전부 이해할수는 없었지만

한번쯤 리프레시 할 겸...해서 이런 저런 세미나를 참석하곤 하는데요.


업무에 묻혀 지내기보다 가끔 이리 방황(?) 해주는것도 좋은경험이라 생각합니다.


내년에도!


그럼 즐프!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2 DIY 쌍용 뉴 코란도 C 스마트키 동전 배터리 교체 차량 구매후 약 3년동안 잘 써왔는데 얼마 전부터 스마트 키 배터리 출력이 부족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계기판에 뜨더라구요. 찾아보니 셀프 배터리 교체가 너무 ... kay 2017.01.20 5971
11 DIY LG G4 무선충전 NFC(티머니) Wireless charging 개조 G4 사용자입니다. 무선 충전기(Wireless Charger) 구매에 이어.. 알리에서 무선충전 리시버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리뷰까지 쓰는 이유는 일부 저가형 리시버 구매... 2 file kay 2015.12.11 4735
10 맛집 개봉역 맛집 도떼기 시장 (삼겹살,닭갈비) * 삼겹살, 닭갈비를 함께 맛볼수 있는곳 개봉역 맛집 * 이번에 개봉역 인근에서 모임이 있어서 서치하다가 찾은 곳입니다. 저희가 워낙 고기고기 하는터라.. #역... file kay 2015.11.12 3260
9 맛집 사당역 맛집 낙지대학 떡볶이꽈 얼마전에 친한 형을 만나러 사당에 갔다가 얼마전에 오픈한 곳이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우왕.. 인근에 계신분들께 정보 공유차 글 남겨봅니다. 사실 제 경우에는 ... file kay 2015.09.10 2273
» 투어 / 행사 / 세미나 2015 SQL UNPLUGGED 세미나 2015 SQL UNPLUGGED 5 "begin again" 벌써 5번째라니!! 2012년인가 2013년에 참석해보고 참 ...많이 졸았었습니다. 잠시 옛생각에 젖어봅니다. 두번째로 참석해 ... file kay 2015.01.29 449
7 맛집 남양주 맛집 도둑게장 역시 이번 먹방도 와이프 오더로 종목은 정해졌습니다..ㅎㅎ 간장게장! 가까운 곳에 동대문구 장안동 일미간장게장도 있지만 콕 찍어 남양주 "도둑게장"으로 정해... file kay 2014.09.15 1289
6 맛집 잠원동 신사역 맛집 우마담 장흥삼합 1박2일 장흥에서 장흥삼합을 방송했었죠. 그 방송을 보면서 와이프가 항상 노래해왔었는데 장흥이 꽤 먼지라.. 보통 서울에서는 홍탁삼합(홍어와 삶은 돼지고기,... file kay 2014.09.12 1338
5 맛집 남양주 맛집 목향원 유기농 석쇠불고기 쌈밥정식 주말에 집에 있기도 뭐하고 나가볼까 해서 와이프와 함께 맛집 검색! 사실 서울 시내 맛집보다 한적한 서울 근교로 나갈 생각에 남양주쪽으로 검색봤지요. 그러나... file kay 2014.09.12 1403
4 DIY 스마트폰 쿨러 만들기 - HDD 쿨러의 용도 변경 고사양의 스마트폰들이 출시되고 있음에 따라 게임도 참 많이 하고 있는데요. 최근 3D 게임류를 하다보면 핸드폰이 뜨거워서 도저히 할수가 없습니다. -_-;; 훼인... file kay 2014.09.01 1772
3 맛집 명동 맛집 츠루하시후게츠 풍월 오코노미야끼 임신한 와이프가 먹고 싶다며.. Order를 내렸습니다. 일본처럼 철판에 직접 해주는 오코노미야끼가 먹고싶다! 두둥.. 서치서치 해봐도 철판에서 만들기는 해도 접... file kay 2014.09.01 1064
2 투어 / 행사 / 세미나 2011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 8/6 " 네이버 블로그 정리를 위해 가져옴! " 벌써 3년의 시간이 흘렀네요 서른도 훌쩍 지나버렸는데 .. 「 2011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다녀왔습니다. 검암역 부근... file kay 2014.03.19 1246
1 DIY 양키캔들 터널링 방지 " 집에서 30초만에 만드는 쉐이드 " 처음 양키캔들 불을 붙이던 날.. 이상하게 가운데만 푹 파이면서...얼마전에 알게 되었습니다. "터널링" 이라고 한다는것을요. 이를 방지하기 위해 갓처럼 씌워 ... 2 file kay 2014.03.17 3189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